정확한 사입, 빠른 배송

동팡

동팡 동대문

good name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0

자주하는 질문

  • 1. 동팡에서 상품을 사면 환불이 되나요?

    동팡은 상품을 판매하는 곳이 아닌 구매대행 업체로 동대문 거래 원칙을 따르고 있습니다.
    동대문 도매에서는 환불이나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불량상품의 경우도 동일한 상품의 교환만 가능합니다.

  • 2. 다른 색상이나 사이즈 교환은 가능한가요?

    네. 색상과 사이즈 교환은 가능합니다.
    단, 구매를 하시고 물건을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상품이 동팡에 도착하여야 하구요.
    상품 중에 흰색 상품의 경우 교환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 3. 상품을 교환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상품 교환은 동일한 상품의 사이즈와 색상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동팡으로 상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실 때는 주문서의 날짜와 매장명, 상품명과 교환 내용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단순 교환의 경우 택배비는 선불로 해서 동팡으로 보내주시고 교환된 상품은 다음 주문과 함께 발송이 됩니다.
    상품을 따로 배송 받고 싶으신 경우 주문서에 교환이 완료된 이후에 동팡 카톡(dongpang88)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 4. 불량상품(다른 상품)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처리를 하나요?

    불량상품의 경우 매장으로 직접 방문하여 교환을 하시거나 동팡을 통한 교환이 가능합니다.
    동팡을 통하여 교환을 하시는 경우
    "검수안함"을 선택하였을 때는 택배비 선불.
    "기본검수", "불량검수"를 선택하신 경우 착불 로 택배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를 보내실 때는 함께 보내드리는 교환용지를 작성하시거나 잃어버린신 경우 주문날짜와 상품정보, 교환내용을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 단순 교환의 경우 택배비는 선불로 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 5. 사업자등록 등업은 언제 되는 건가요?

    신청하시면 1,2일 내에 주말이 끼인 경우 3인안에 확인 후 등업이 됩니다.
    등업 카톡을 받으신 후에는 어플은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해주시고
    처음에는 어플보다는 PC버젼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6. 특정 온라인 쇼핑몰에 납품하는 업체를 알 수 있을까요?

    죄송합니다.
    동대문 매장에서는 비슷한 디자인이지만 원단이 다르거나 악세사리, 디테일이 다른 상품들이 많습니다.
    사진만을 가지고 동일한 상품을 찾기도 어렵고 납품업체들도 보통 알려주지 않기 때문에
    원하시는 상품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 7. 동대문 거래가 처음입니다. 사입이나 미송이라는 단어가 무슨 뜻인가요?

    사입은 구매를 뜻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미송은 먼저 상품금액을 지불하고 1일 ~ 10일 정도를 기다렸다가 구매를 하는 것으로
    미송은 기다리는 시간이 그때 그때 다르기 때문에 꼭 필요한 상품에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미송을 신청하시면 처음부터 미송을 잡는 것이 아니라 먼저 구매를 진행하고 물건이 없을 때만 미송을 잡기 때문에
    안심하고 신청하셔도 됩니다.

  • 8. 주문을 하고 구매가 되지 않은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동팡에서는 동대문 도매에서 구매대행을 해 드리는 것으로 이미 구매가 된 상품은 취소가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주문해 주세요.
    구매되지 않은 상품은 픽업이 되지 않은 매장의 경우 픽업비 포함하여 상품금 1차적으로 모두 적립이 되었습니다.
    적립금은 다른 상품구매시 사용을 하시거나 예치금 상세내역에서 환불요청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사무실 보관하고 다른 상품을 구매하여 모아서 받고 싶으신 경우 동팡 카톡(dongpang88)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따로 연락이 없으신 경우 사입 다음날 바로바로 발송이 됩니다.

  • 9. 동팡은 항상 사입이 가능한가요?

    동팡의 사입(구매대행) 요일은 일밤 ~ 목밤으로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사입이 없습니다.
    입금확인은 23시까지이며 23시 이후 입금의 경우 다음날 사입이 진행됩니다.
    주문은 24시간 365일 항상 가능하십니다.

  • 10. 동팡 사진을 사용해도 되나요?

    죄송합니다. 동팡에 있는 동대문 상품은 매장에서 직접 업로드 하는 것으로 사용을 하시면 안 됩니다.
    구매 이후에는 함께 보내드리는 매장 장끼(영수증)에 나와있는 매장 연락처를 이용해서 상품의 사진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직구 상품의 경우 구매를 하시면 사진은 바로 사용을 하셔도 됩니다.

  • 11. 상품 가격이 도매 가격인가요?

    네. 당연히 동대문 매장에서 팔고 있는 가격입니다. 매장의 위치와 연락처를 알려드리기 때문에 직접 확인을 하셔도 됩니다.
    구매를 하시면 매장에서 발행하는 장끼(영수증)도 무조건 함께 가기 때문에 믿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 12. 당일택배로 물건을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당일택배는 서울, 경기지역과 부산만 가능합니다.
    방법은 주문을 하실 때 주소를 넣는 페이지에서 당일택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단, 부산물류의 경우 서울에서 삼촌이 물건을 맡길 때도 배송비를 지불하고 사장님께서 부산에서 물건 받으실 때도 상품의 사이즈에 따라
    3천원~1만원까지 받고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진행해 주세요.
    당일택배를 신청하시면 동팡에서 검수를 할 수 없기 때문에 물건을 받으시면 바로 확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13. 택배를 받았는데 물건이 하나 없어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당일택배 또는 검수안함의 경우 종종 있는 일입니다. 매장에서 바쁘게 상품을 포장하다보니 빼 먹거나
    삼촌에게 말하지 않고 매장에서 임의적으로 미송을 잡는 경우입니다.
    이럴때는 우선 장끼(영수증)에 미송표시가 있는 지 확인해 주시고 미송이 잡힌 것인지 물건 자체가 하나 빠진건지 동팡 카톡(dongpang88)로 알려주시면
    그날 저녁에 삼촌이 매장에 확인을 하게 됩니다.
    상품은 받아서 다음 주문에 함께 발송이 됩니다.

good name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0